고양이 꼬리 잘리는 꿈

고양이 꼬리 잘리는 꿈

상황 1 고양이 꼬리 잘리는 이미지

상황 1. 선물 받은 고양이 꼬리 잘리는 모습을 본 나의 행동

제가 방에서 막 뒹굴고 있었습니다. 한참 후 밖에서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려 밖으로 나가봤는데 제 눈에 보이는 것은 하얀색의 고양이 한마리 였습니다.

기억이 잘 나지 않았지만 어렴풋이 생각해보니 그 고양이는 제가 선물 받은 고양이었던거 같아요.

제가 평소에는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그다지 가까이 하지 않았는데 선물 받은 그 고양이는 너무 귀여워 보였습니다.

다음 날 저는 학교를 가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제 모습은 아직 고등학생으로 보였고, 학교에 선물 받은 고양이를 데려가고 싶어했습니다.

아마도 친구들에게 귀여운 그 고양이를 보여 주고 싶었나봐요. 저는 적당한 상자를 하나 준비한 후 밑에 부드러운 무엇을 깔아 주었던거 같아요.

이후 하얀색 고양이를 상자에 넣고 학교로 향했습니다. 학교에 도착한 저는 교실로 들어가 상자를 제 책상 위에 올려 두었습니다.

교실 안에는 이미 다른 친구들이 많이 와 있엇는데 그 중에서 저하고 별로 친하지 않은 친구가 상자로 다가왔습니다.

그 친구는 상자를 열고 고양이를 잡으려고 했고, 그때 저는 그 친구의 손을 보게 되었는데 그 친구의 손에는 가위가 있었습니다.

저는 급히 왜 그러냐구 그 아이를 말렸습니다. 그러자 그 아이는 제 손을 뿌리치고 고양이를 잡아 올려 고양이 꼬리를 잘라 버렸습니다.

잘라 버린 꼬리에는 피가 많이 나기 시작했으며 잘리는 꼬리를 본 저는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상황 2 고양이 이미지

상황 2. 팔려가는 아이들과 당황스러운 고양이의 등장

정확히 어느 곳인지 장소는 잘 모르겠습니다. 특정 장소에서 저와 처음 본 남자가 한명 보이더군요.

한번도 본적 없는 그 남자는 큰 트럭으로 걸음을 걷고 있었습니다. 그 남자가 트럭에 가까웠을때 또 다른 남자들이 트럭에서 내리더군요.

그리고 그 트럭 안에는 어린 아이들이 여러명 보였습니다. 저는 그 상황이 궁금해서 트럭으로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가까이 다가간 저는 처음에 봤던 그 남자에게 이 많은 아이들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서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그 순간 그 남자 옆을 보았는데 어린 아이 한명을 그 남자가 데리고 있었고 남자는 저에게 이 아이는 지금 팔려 가는 거라고 말을 하더군요.

저는 순간 당황스러웠습니다. 한참 그 남자와 대화를 나눈 저는 그 남자에게 아이들을 저에게 모두 다 넘기라고 말했습니다.

어디서 돈 가방이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가방을 그 남자에게 넘겼습니다. 남자와 그 일행은 돈을 받고 흐뭇해하며 차를 타고 이동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아이를 데리고 집으로 가려고 했었던 그 순간 저는 아이들을 향해 뒤로 돌아봤는데 그 아이들이 글쎄 모두 고양이로 변해 있었습니다.

놀란 저는 어쩔줄 몰라하고 있었는데 아이들을 팔아 버리려고 했던 남자가 다가와 고양이들의 꼬리를 자르기 시작했습니다.

꼬리가 잘린 고양이들은 모두 본래의 모습인 어린아이(사람)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의미: 상징적인 것은 주변의 안전과 가족을 상징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관심 또는 걱정 거리등을 의미하며 큰 의미를 두실 필요는 없으나 가까운 친인척에게 조금 신경은 쓰셔야 할듯 보입니다. 또한 고양이 꼬리가 잘리는 것은 생각지 못한 자신의 행동으로 걱정거리를 해결할 가능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