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호랑이 꿈

검은 호랑이 꿈

상황 1 검은 호랑이 이미지

상황 1. 친할머니 댁 마당에서 검은 호랑이를 보고 도망?

제가 친할머니 댁에서 지내고 있는데 무엇 때문인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엄청 화가난 상태로 집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호랑이 한마리가 갑자기 위에서 아래 쪽으로 걸어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무서워서 급하게 다시 집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었네요. 집 앞 마당으로 들어온 저는 문을 바라 봤는데 좀 전에 본 호랑이가 들어오려고 하더군요.

또 다시 저는 급하게 마루 위로 도망치게 되었습니다. 도망치는 저를 따라서 호랑이도 마루위로 올라오더군요.

순간 놀란 저에게 호랑이는 털로 부비고 있었습니다. 호랑이와 눈을 마주쳤을때 털 색깔을 보게되었는데 그 색이 검은색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호랑이 무늬는 회색으로 보였던거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관찰하니까 호랑이 배에는 큰 상처가 있었습니다. 물린듯한 상처가 있었는데 불쌍해 보이더군요.

저는 상처 치료를 해주고 싶었는데 그래도 호랑이가 무섭더라고요.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방 안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검은 호랑이 꿈 의미와 길몽, 흉몽, 재물 하트 평점

의미: 자신의 능력이나 직위가 오를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자신의 마음대로 움직이게 한다거나 원하는 일을 성사 시킬 수 있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

 

 

상황 2 호랑이 이미지

상황 2. 산에서 호랑이를 보고 도망치는 아버지와 여동생?

함께한 사람은 저하고 아버지 그리고 여동생과 함께 깊은 산속을 걷고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주변에 있는 고양이나 강아지 같은 동물들을 잡으러 다니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런 아버지가 싫어서 엄청 말렸습니다.

계속해서 그렇게 다니던 도중에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검은 호랑이 새끼 한마리가 보이게 되더군요. 아버지는 급히 달려가 그 작은 새끼 호랑이도 잡으려고 뛰어 다녔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어미로 보이는 정말 엄청 큰 검은 호랑이가 아버지 앞에 모습을 나타내었습니다.저하고 아버지, 여동생은 너무 놀라서 각자 흩어져 도망을 치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 호랑이는 유독 저를 따라오려고 했습니다. 어미 호랑이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 저는 도망칠 수 없었습니다.

제 앞에 당당하게 선 어미 호랑이는 자신의 앞발을 높게 들고 제 몸을 후려치게 되었습니다. 맞은 이후 너무 고통스러워 했습니다.

그 순간 어미 호랑이는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게 제 앞에서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제 몸에 난 상처 때문에 아파하고 있는데, 흩어졌던 아버지와 여동생이 저를 구하러 같이 왔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은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검은 호랑이 꿈 의미와 길몽, 흉몽, 재물 하트 평점

의미 : 상처를 입게 되는 것은 예상하지 못한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위를 잘 살피며 모든 사람들에게 양보하고, 배려 하신다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상황 3 호랑이 이미지

상황 3. 학교 운동장에 모인 친구들과 검은 호랑이 신고?

제가 졸업 했었던 초등학교 운동장? 같은 곳에서 어렸을적 친한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 있었습니다.

잠시 뒤 초등학교 교무실 입구 쪽에서 무언가 어슬렁 거렸는데 그게 바로 호랑이 였습니다. 친구들에게 저기에 호랑이가 있다고 다급하게 말을 걸었습니다.

저희 모두의 힘을 합쳐도 호랑이 한마리 잡을 힘이 없으니 빨리 신고를 해서 잡자고 친구들과 의견을 모았습니다.

여러명의 친구들 중에 아무도 신고를 하려고 하지 않자 제가 다급히 뛰어가 신고를 했습니다. 신고를 하자마자 이번에는 초등학교 입구쪽에 검은색으로 보이는 사람이 보였습니다.

그 분에게 도움을 청해야겠다 싶어서 빠르게 뛰어갔는데 글쎄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색으로 된 털로 뒤덮힌 검은 호랑이 한마리가 우두커니 서 있었습니다.

너무 놀라 뒤 돌아 도망을 쳤습니다. 한참을 뛰어가며 숨을 곳을 찾아 다녔는데 교실로 들어 가는게 좋을것 같아 교실 입구쪽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근데 그 입구 쪽에서 호랑이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소스라치게 놀라 저는 반대편으로 뛰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운동장 중앙의 마이크 단상이 있는 쪽으로 뛰어갔는데 그 곳에 높은 봉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 봉을 타고 올라가 매달려 있었는데 양쪽에서 호랑이 두마리가 나타나더군요. 한마리는 그냥 일반 호랑이색이었고, 또 다른 한마리는 검은 호랑이로 보였습니다.

저를 잡으려고 하던 두마리의 호랑이는 서로 싸우려고 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