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으로 의심받는 꿈

도둑으로 의심받는 꿈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둑과 관련된 꿈해몽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도둑으로 의심받는 꿈 이미지

Home > 꿈해몽 풀이 > 도둑으로 의심받는 꿈

상황 1. 학원에서 도둑으로 의심받는 모습

어느 날 제가 다니는 학원에서 아는 분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이상한 사람들이 들이 닥쳐서 수업을 못 듣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들이닥친 그 사람들은 저에게 다가오더니 저를 도둑으로 몰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던 가방을 뒤지기 시작했고 어떤 물건이 나오면 제가 범인이라고 하더군요.

그 순간 억울했지만 어쩔 수 없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결국에 제 가방에서는 아무것도 찾지 못했고 화가난 저는 그들에게 욕을 했었던것 같아요.

그들은 저에게 정중히 사과를 하고 학원에서 나가게 되었습니다.

의미: 새로운 인연 또는 도움과 조언을 의미함.

길몽 : ♥♥♥♡♡

흉몽 : ♡♡♡♡♡

재물 : 

꿈에서 무엇을 보셨나요?!

여러가지가 나올 수 있겠지만 보통 특정 도둑, 도둑의 생김새등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나올 수 있지만 이때 자신이 기억하는 것을 최대한 명확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나지 않는 점은 그냥 흘려 버리도록 하세요. 볼펜과 메모장이 있으시다면 기억나는 것을 모두 적어 보세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습니다.

자신의 꿈에서 도둑이 나왔다면 나에게 도둑은 어떤 의미와 상징적인 것을 가지고 있을까? 라고 자신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꿈을 꾼 사람마다 제각기 다 다르겠지만 도둑 = 도둑으로 의심받는 이유, 도둑의 이름, 도둑으로 의심받는 모습 등등 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그 사람의 심리적인 마음이 배경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이며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중요한 절차와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