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고양이 꿈

노란 고양이 꿈

상황 1 노란 고양이 꿈 이미지

Home > 꿈해몽 풀이 > 노란 고양이 꿈 2019년 7월 18일 ming’s 의견 작성하기

상황 1. 길거리 화장실 근처에서 노란 고양이 공격

저는 처음에 귀엽게 생긴 고양이를 보게 되었는데 이상하게도 가게가 있는 곳 화장실로 가는 길쪽에 고양이가 웅크리고 않아 있었습니다.

보기에는 귀여웠는데 저는 이 고양이를 내 쫓고 싶었나봐요. 이리 저리 고양이에게 겁을 주었더니 고양이가 글쎄 공격을 하려고 저의 얼굴에 뛰어 오르더군요.

저는 발로 할퀴려는 고양이를 막고서는 때리고 힘으로 쫓아내게 되었습니다. 고양이가 길거리에서 도망 가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마침 고양이의 털 색깔을 보게 된거 같아요.

그 고양이 색은 노란색에 가까웠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그 고양이가 다시 나타나더군요. 나타난 고양이를 이번에도 저는 쫓아 내려고 했습니다.

근데 무리를 데리고 나타 났더라고요. 두마리의 고양이를 더 데리고 왔는데 하나는 금색털이었고, 또 한마리는 회색 고양이더라구요.

그 두마리의 고양이들은 저를 노리는듯 했습니다. 그러고선 또 그 두마리의 고양이와 한바탕 싸우게 되었습니다.

어느틈에 왔는지 처음에 본 노란 고양이 가 함께 공격을 하더군요. 그렇게 세마리의 고양이와 한참을 싸우게 되었지만 제가 결국 이기게 되었습니다.

 

의미: 현재 자신이 고민하고 있는 고민거리가 해결되거나,  감정 대립 등이 해소될 수 있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상황 2 고양이 이미지

상황 2. 꾀죄죄한 몸과 고양이의 반복적인 특정 행동

불쑥 어디선가 노란색의 고양이가 한마리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고양이의 몸 상태는 아주 꾀죄죄 한것 같았어요.

얼굴을 보니까 나쁜 고양이 같지는 않았는데 그 고양이가 저를 보고서는 달려와 제 몸에 찰싹 달라 붙는 행동을 하더라고요.

저는 그게 너무 싫어서 바로 떨쳐내 버렸습니다. 근데 이 고양이가 반복적으로 계속 저에게 달려 들기에 저는 고양이를 때리기도 하고, 옆에 있던 돌맹이도 주워서 던지고 했던것 같아요.

그 반복된 상황에 너무 지쳐서 저는 도망을 치기로 했습니다. 한참을 도망가다 뒤를 보니까 그 고양이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이내 다른 노란색 고양이가 제 앞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좀 전의 고양이 같더라고요.

특이한 점이라면 좀 전보다 덩치가 훨씬커졌고, 인상도 험악하게 바뀌었더라고요. 아, 그리고 고양이한테 울긋불긋 근육이 보였습니다.

덩치큰 고양이도 저를 보자 마자 달라들기 시작했는데 찰싹 달라 붙어 떨어질 생각을 안하더군요.

이리 흔들고 저리고 흔들고 하다가 제 팔에 상처가 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 힘으로 잠시 제압한 뒤 집으로 냅다 뛰어서 피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