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씻기는 꿈

고양이 씻기는 꿈

상황 1 고양이 씻기는 이미지

상황 1. 놀이터 공원에서 발견한 고양이 씻기는 나의 모습

집 근처 놀이터 공원에서 검은 점들이 박힌 점박이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처음 봤을때는 어떤 동물인지 잘 구분이 안가더군요.

그 동물한테  제가 가까이 다가가 품에 안았을때 고양이가 야옹~ 소리를 내더군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 저는 고양이의 배를 쓰다듬어 주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고양이의 몸 상태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지저분하고 더럽게 보이더라고요. 씻기려면 일단 집으로 데리고 가야 했습니다.

저희 집에 도착한 저는 고양이 씻기는 행동을 취했는데 그때 무엇인가를 발견했습니다. 고양이가 조금 다쳤더라구요. 몸에 상처가 조금 있었습니다.

고양이 몸에 난 상처에 물이 닿아 쓰라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고양이가 씻기 싫은지 물에서 얼른 뛰쳐 나가버렸습니다.

이후에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물에 잠시 들어 갔었던 고양이의 털 색이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고양이한테 있던 작은 상처도 말끔하게 치유되어 상처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의미: 자신의 가족 또는 가족처럼 아주 친하게 지내는 사람을 상징하며 도와주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상황 2 고양이 이미지

상황 2. 화장실 안에서 고양이의 검은 얼룩들을 제거

기억이 뚜렷하지 않고 흐릿하게 생각이 납니다. 저는 한손으로는 손바닥에 물을 받고 있었으며,  다른 한손으로는 아주 귀여운 고양이를 번쩍 들고서 고양이 털에 물을 묻히고 있었습니다.

제가 키우는 고양이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으나 고양이가 약간 더러운 듯한 느낌이 있어 고양이를 씻겨 주려고 하는것 같았습니다.

화장실 쪽이었던거 같은데 안쪽에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것을 갔다 놨더라구요. 고양이를 씻기는 도중에 그 고양이가 상당히 먹고 싶어 하는것 같았습니다.

맛있는게 눈 앞에 보이니 계속해서 몸을 비틀며 자꾸 움직이긴 했으나 저는 살포시 잡고 고양이를 씻기고 있었습니다.

고양이의 털 색은 하얀색이었는데 검은 얼룩들이 많이 묻어 있었습니다. 무사히 고양이를 다 씻기고 화장실에서 나오게 되었는데 밖으로 나왔을때 기분은 좋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