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잃어 버리는 꿈

지갑 잃어 버리는 꿈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갑과 관련된 꿈해몽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지갑 잃어 버리는 꿈 이미지

Home > 꿈해몽 풀이 > 지갑 잃어 버리는 꿈

상황 1. 거리에서 지갑 잃어 버리는 자신과 처음 보는 남자

제가 잠시 바람을 쐬러 집 밖을 나가 길가를 걷고 있었는데 걸어 가는 도중에 제가 지갑을 잃어버렸나 봐요.

지갑을 잃어 버린걸 알고서는 왔던 길을 되돌아 가며 지갑을 찾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집 근처에 다달았을때 어떤 남자가 제 지갑으로 보이는 것을 주워 가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당장 그 남자가 있는 곳으로 뛰어갔습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제 지갑이 맞더라구요. 저는 그 남자에게 그 지갑을 잃어 버린것 같다고 돌려 주면 안되겠냐고 정중하게 말을했습니다.

그 남자는 들은채도 안하고 제 지갑을 가지고 가버리더군요. 저 경찰서로 가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지 지난 후 남자가 경찰서로 오게 되었는데 그 남자는 형사님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막 늘어 놓더군요.

끝까지 그 남자는 지갑을 돌려 주기 싫은 표정과 행동을 하더군요. 상당히 괘씸했습니다만 결국엔 제 지갑을 돌려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지갑 잃어 버리는 꿈 이미지2

상황 2. 잃어 버린 지갑과 마트에서 아주머니의 도움

휴일이라 집 밖으로 나가 먹을것과 필요한 것을 사려고 마트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마트로 들어간 저는 여러가지 물품을 둘러보다 어떤 물품을 하나 사려고 잠시 그 자리에 멈추었습니다.

물품을 바구니에 담고 저는 잠시 마트 보관함에 들려 지갑을 보관한채 다시 다른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이동을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한참 시간이 지나고 제 바구니에는 여러가지 물품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계산대로 가기전에 보관함에 있는 지갑을 먼저 챙기기로 했습니다.

물품 보관함에 도착해서 지갑을 꺼내려고 하는데 제 보관함이 이미 열려 있더군요. 열린 보관함 속에는 제 지갑이 온데 간데 없이 사라져 버리고 없더군요.

지갑을 잃어 버린것 같아 급하게 계산대로 뛰어간 저는 아주머니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자 아주머니가 도움을 주겠다며 하시며 같이 보관함으로 가자고 하셨습니다.

아주머니와 보관함에 도착한 저는 아주머니만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순간 아주머니께서는 주머니에서 엄청나게 많은 열쇠를 꺼내시더군요.

그리고선 보관함 전체를 여러개의 열쇠로 하나하나 열고 계셨습니다. 시간이 한참 지나고 결국 다른 보관함 하나를 열었는데 글쎄 거기에서 제 지갑이 보였습니다.

아주머니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드린 저는 지갑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길몽 : ♥♡♡♡♡

흉몽 : ♥♥♥♡♡

재물 :

 

꿈에서 무엇을 보셨나요?!

여러가지가 나올 수 있겠지만 보통 특정 지갑, 지갑의 모양등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나올 수 있지만 이때 자신이 기억하는 것을 최대한 명확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나지 않는 점은 그냥 흘려 버리도록 하세요. 볼펜과 메모장이 있으시다면 기억나는 것을 모두 적어 보세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습니다.

자신의 꿈에서 지갑이 나왔다면 나에게 지갑은 어떤 의미와 상징적인 것을 가지고 있을까? 라고 자신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꿈을 꾼 사람마다 제각기 다 다르겠지만 지갑 = 잃어버린 지갑의 종류, 잃어버린 지갑의 소재, 잃어버린 지갑속에 들어있는 내용물 등등 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그 사람의 심리적인 마음이 배경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이며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중요한 절차와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